싱가포르 여행 -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 - 일상은비
여행 정보 / / 2022. 11. 13. 22:44

싱가포르 여행 -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의 마지막 호텔이자 싱가포르 여행에서 숙박한 호텔중에 제일 비쌌던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입니다. 


디럭스룸을 예약했는데 막상 당일에 가보니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무려 '클럽룸 킹'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당황)

 

추가 요금이 전혀 없다고 체크인 때 두 번이나 강조해주셨어요. 

아마 벙쪄있던 제 표정을 읽으신걸까요? 

 

덕분에 마지막 날을 선물같은 하루로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크로얄 컬렉션 피커링 싱가포르 - 수영장에서 보는 풍경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파크로얄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는 개관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5성급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에요. 

 

다른 나라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트와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 디자인 덕분에 오픈 직후부터 수많은 투숙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실제 이용객 평가 점수에서도 매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트립어드바이저와 같은 해외여행 전문 사이트에서도 상당히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토록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만의 매력 포인트는 과연 무엇일까요?

 

시티투어하기 편한 위치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 싱가포르의 위치는 시티투어를 하기 딱 좋은 위치에요. 차이나타운역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관광지들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아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었답니다. 

실제로 저희는 여기 숙박하는 날에 맞춰 빅버스를 이용하여 시티투어에 나갔어요. 

 

외관

멀리에서 보더라도 '어, 저기는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이다!' 라고 외칠 수 있을 만큼 외관이 정말 남다르죠?

약간 정글 속의 건물같은 느낌이에요. 세련된 건물 형태에다 주변 환경과도 잘 어우러져 조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내부는 어떻냐고요? 말해 뭐해..

 

내부 모습

내부 역시 마찬가지예요. 로비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긴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인데 여기에 자연 한 스푼 끼얹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입구에서부터 로비까지는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탁 트인 느낌도 주고 바깥 풍경도 구경할 수 있었땁니다.

철제 소품만 있으면 차가운 느낌이 들었을 텐데 곳곳에 나무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었답니다. 

 

또한, 천장 곳곳에 설치된 조명이 은은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로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는 등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장소였답니다. 

 

서비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나 수준 높은 고객 응대 태도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그런 말 있잖아요.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을게."

여기는 "너의 손에 무거운 캐리어 쥐어주지 않을거야."

 

진짜 서비스 최고. 캐리어? 만지지마. 내가 옮겨줄거야. 내거야. 

하지만 체크인 이후 조금 늦게 올라오는 캐리어에 마음이 사실 조급해지기도 했어요. 빅버스 타러가야하는데..

 

그렇지만 여행은 뭐겠어요. 여유.

우리는 여유 즐기러 온거니까 마음 편하게 기다렸더니 언젠가 왔답니다..?

 

룸 컨디션

방에도 아직 안들어왔는데 너무 칭찬 일색 아닌가 싶으시죠?

체크인 후 배정받은 객실로 이동했어요. 통유리창 너머로 탁 트인 싱가포르 시티가 펼쳐졌어요.

창가 쪽에는 널찍한 소파와 작은 티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였는데 가구배치라든지 소품 활용 면에서 센스가 돋보였어요. 

 

통유리창이 조금 당황스러웠는데 리모컨으로 블라인드를 조절할 수 있었어요 ! 

 

화장실과 샤워실은 따로 나뉘어져 있었고 중문으로 화장실 및 샤워실을 안보이게 가릴 수 있었어요. 

 

수영장

제가 지난 호텔 리뷰에도 말씀드렸듯이 저 진짜 수영장에 진심이에요. 

 

제가 지난 호텔 리뷰에도 말씀드렸듯이 저 진짜 수영장에 진심이에요. 

수영장은 맨 윗층이 아닌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영장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면 녹색의 빛깔로 뒤덮여진 건물이 보인답니다. 진짜 환상 뷰..

 

곳곳에 있는 저 새장 같은 친구들은 안에 들어가 휴식을 취할 수 있게끔 되어있답니다. 지나가다보면 저기 안에서 다 주무시고 계시더라고요..?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

저는 요즘 친환경 제품, 지구 보호 등에 관심이 많아요. 

그러다보니 이 호텔을 고를 때에도 이 자연 친화적 콘셉트가 저에게 결정하게 된 큰 요인이 되기도 했답니다. 

 

호텔 모습에서 보실 수 있듯이 여기 파크로얄 컬렉션 픽커링은 '자연 친화적인' 호텔이에요.

 

일회용 어메니티를 쓰기 보다는 다회용 용기에 어메니티를 담아 사용하고 태양 에너지 시스템부터 물을 절약하기 위한 빗물 이용 시설까지 모든 친환경적인 특징이 총 집합이에요. 

 

이렇게 절약된 에너지는 1년 동안 68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양이라니 어마무시하죠?

 

녹색 식물이 건물 전체에 우거져 있고 열대 식물과 야자수 등으로 둘러싸인 하늘 정원. 이런 겉모습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환경을 생각하고 위하고 실천하는 호텔. 이번 싱가포르 방문시 여기 어떠실까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싱가포르 여행 (호텔 예약편)

오늘은 항공 예약의 다음 편인 호텔 예약 편이다. 예약 정보 리뷰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니 아주 기나긴 싱가포르 여행기가 될 것만 같다. 오늘 리뷰에서는 호텔 예약 시기에 대해 꿀팁 대방출이

dailyeunb.com

 

 

싱가포르 호텔 리뷰 - 리버사이드호텔 로버슨 키(파크호텔 클락키)

오늘은 싱가포르 호텔 중 첫째 날과 둘째 날의 숙박을 책임져준 리버사이드호텔 로버슨 키(구 파크호텔 클락키)에 대해 리뷰하고자 한다. 호텔 가격은 이전 게시물과 동일하게 수페리어룸 기준

dailyeunb.com

 

 

싱가포르 여행 -더 아웃포스트 호텔 센토사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저희는 지난 8월에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싱가포르는 한국보다 물가가 비싸서 숙소 선택 시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위치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관광지가 몰려 있고 교통이 편리한

dailyeunb.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