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 라발스 호텔 - 일상은비
여행 정보 / / 2022. 11. 14. 09:35

부산 여행 - 라발스 호텔

반응형

부산 영도에 위치한 라발스 호텔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때문에 해외여행도 잘 가지 못하고 되도록 국내 여행을 주로 다니고 있어요. 

마침 부산 사는 친구가 결혼식이어서 부산으로의 1박 2일 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왔어요. 

 

부산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이전부터 라발스 호텔이 오션뷰로 제격이다는 말을 기억하고 라발스 호텔로 예약했어요. 

라발스 호텔

예약은 트립닷컴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 확인 필수!

이번에도 역시 예약은 트립닷컵을 통해서 했답니다. 이번에는 이전 싱가포르 여행 때 모았던 트립 코인을 사용하고 회원 등급도 많이 높아져 등급별 할인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저는 골드 회원인데 호텔 최대 10%로 트립닷컵 회원 전용 호텔 특가로 예약이 가능했답니다. 

그런 데다가 트립 코인 10% 추가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니! 이거 은근 유용하게 쓰인다고요. 

 

예약을 하고나니 공식 홈페이지가 그날따라 보고 싶은 이유는 뭐였을까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예약을 할 수 있는데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들보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걸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사실 등급할인과 트립 코인 사용으로 엄청 저렴하게 다녀온 상태라 괜찮았지만 숙박하실 분들은 꼭 공식 홈페이지와 호텔 예약 사이트들 비교를 꼭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라발스호텔 - La Valse Hotel - 부산 라발스호텔

부산항과 부산 도심을 볼 수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 라발스호텔, 아름다운 오션뷰와 야경.

www.lavalsehotel.co.kr

매력포인트

탁 트인 오션뷰

19년 4월에 오픈한 신상호텔로 가성비도 좋고 뷰도 좋아 요즘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이곳 매력포인트는 무엇일까요?

 

먼저, 라발스 호텔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저 또한 예약 화면에서 보실 수 있으시듯이 오션뷰에 진심인 저는 이번에도 바다 전망을 선택했어요.

호텔 객실 안에서 보이는 오션뷰

이 호텔 대부분의 객실은 오션뷰가 가능하며 객실 유형별로 각각 남항대교, 영도대교, 부산대교, 부산항 대교까지 최상의 다리 뷰가 제공된답니다. 객실 유리창이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바다와 반짝이는 도심을 만날 수 있어요. 

 

만약 객실이 없어 오션뷰가 어려우시다면 호텔 28층에 위치한 카페 맥심드파리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도 있답니다. 

 

룸 컨디션

 

객실 내부 사진

호텔 객실은 들어가자마자 우와 소리가 났어요. 저는 약간 인스타 감성 너무 좋아하는데 제 감성 취향 저격이었답니다. 

그리고 침대 옆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덕분에 멋진 일몰, 일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라발스 스카이 29

 

라발스 호텔에는 비밀이 하나 숨겨져 있어요. 

29층에 아주 멋진 루프탑이 숨겨져 있답니다. 

 

오륙도에서 몰운대까지 이어지는 부산 도심의 전경을 이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투숙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도 이용할 수 있어요. 

 

투숙객은 객실 키를 이용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입장이 가능하며

일반 고객은 28층 카페를 통해 루프탑으로 입장할 수 있답니다. 

 

이용시간은 6시부터 24시까지예요. 넉넉한 운영시간 덕분에 저희는 체크아웃 전 라발스 호텔을 다 즐기고 올 수 있었답니다.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곳이기에 기회가 된다면 부산여행 시 꼭 가보셨으면 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