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 LeVeL33 예약하기 - 일상은비
여행 정보 / / 2022. 11. 6. 20:21

싱가포르 여행 - LeVeL33 예약하기

반응형

싱가포르에 갔으면 루프탑은 한번쯤은 가야지

예 제목과 같은 마음으로 루프탑을 예약했습니다. 그냥 워크인으로 가면 안되냐구요? 예..

워크인으로 갈 수 있더라도 30-40분정도만 있을 수 있거나 진짜 복불복으로 못들어가는 경우도 있답니다. 

왜냐면 싱가포르의 루프탑 바 예약은 생각보다 치열한 피켓팅으로 이루어진답니다. 그리고 계획한 자들만 갈 수 있지요. 

 

자 그럼 여기서 무계획자인 저는 갔을까요?

예..왜냐면^^..예약을 항공, 호텔, 바만 했으니까 당연히 갔죠.  심지어 순서도 항공 - 바 - 호텔 순으로  예약했습니다. 

이걸 보았을 때 저희가 루프탑에 굉장히 진심인 걸 알 수 있죠. 

 

그래서 언제 예약하면 가장 좋은지 , 시간대는 언제가 가장 좋은지 이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생각없이 시간대는 골랐는데 저희가 황금 시간대일줄야^^..

 

예약 홈페이지

먼저 예약 홈페이지를 안내드립니다. 

http://level33.com.sg/

 

Rooftop Sky Bar & Restaurant Marina Bay – Urban Microbrewery in Singapore

Step inside our world and the first thing you will notice are the shiny, copper brewing kettles. Craftsmanship is at the core of LeVeL33: freshly brewed beers by resident Brewmaster Gabriel Garcia, the open counter cold kitchen, or the meticulously curated

level33.com.sg

 

예약 방법

예약 방법은 간단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Reservations 클릭클릭

level33 공식 홈페이지

클릭해서 들어왔다면 보이는 화면은 요 화면이실거에요. 여기서 제가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부분 클릭하시면 달력이 뜨게 된답니다. 그 달력에서 원하시는 일정과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제가 이야기 했다시피, 피켓팅이라 했잖아요. 늦게 예약하게 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위치가 없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늦게 예약해서 원하는 시간이 없을 경우 워크인으로도 많이 들어오시더라고요. 하지만 진짜 워크인은 복불복 ! 이미 예약한 사람이 있을 경우 기다려도 못들어가요. 

 

내가 선택한 자리는?

저희가 선택한 자리는 테라스 나이트 뷰 다이닝이에요 ! 

레벨 33 테라스 뷰

사진 속 모습보다 백 배는 예쁩니다. 테라스 뷰 선택한거 진짜 세상 잘한 일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까지 완벽. 

왜냐면 저희가 예약한 20:00에서 볼 수 있는건 멋진 야경 뿐 아니라 레이저쇼까지 완벽하게 보이는 시간이었기 때문이에요. 

노을뷰를 보고 싶다면 17:30라고 하니 참고하여 멋진 뷰 보시길 바랍니다. 

 

아차차 그런데 주의하실 점이 있어요. 

테라스 뷰 좋죠 좋은데 선예약금 50$ 걸고 예약에다가 필수 주문 금액이 있답니다. 이것은 테라스 자리 한정 금액^^..

 

필수 주문금액은 바로 인당 75$ 이상을 써야 한다는 거에요. (선예약금 50$은 총 금액에서 빼주십니다)

그런데 메뉴 몇 개 고르고 술 몇 잔 마시니 순식간에 금액 차버리는 놀라운 싱가포르 매직..

 

사실 이 전에 락사 버거 먹고 배 통통 거리며 배부르다를 외쳤는데 이거 왠걸 음식도 너무나 수준급이어서 정말 배가 터져도 계속 입에 들어갔답니다. 

 

 LeVeL33의 뷰

이쯤에서 제가 직접 찍은 뷰도 보여드려야겠지요?

LeVeL33 테라스뷰

 

진짜 환상이죠? LeVel33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양조장이에요.

이 야경 그리고 시간만 잘맞춘다면 레이져쇼와 여기서 직접 만든 수제 맥주 한 잔이면 끝내주는 하루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