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안내 - 일상은비
세상의 모든 정보 / / 2022. 11. 10. 16:04

2023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안내

반응형
신년운세

벌써 2022년 한 해도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정신없이 지나간 올해지만 연말이 다가오니 또 싱숭생숭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이맘때쯤이면 늘 내년도 운세를 확인하곤 하는데요.

사주나 타로 같은 건 사실 잘 믿지 않아도 재미 삼아 보는 게 은근히 재밌더라고요.
물론 맹신하면 안 되겠지만 그래도 미리 조심해야 할 건 알고 조심하자는 마음이랄까요?
그럼 바로 내년도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볼까요?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

2022년은 검은 호랑이띠였습니다. 이어서 2023년은 12띠 중 네 번째의 띠인 검은 토끼띠, 즉 계묘년입니다.
계묘년은 육십간지 중 32번째 해이고 천간 계수와 지지 묘가 결합하여 만들어진 간지명입니다.
십이지신 중 첫 번째 동물인 토끼는 꾀가 많고 재빠르며 지혜로운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선조들은 토끼띠에 태어난 사람 역시 총명하고 영특하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민간신앙 차원에서의 믿음이지만 어쨌든 좋은 쪽으로 해석하면 나쁠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지나치게 의존해선 안된다는 것이에요.
앞서 말햇듯이 모든 운세풀이는 그저 재미로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신년 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2023 신년 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립니다.

운세서비스 '모니모'
삼성생명 운세서비스 '모니모'

이전까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운세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었던 반면 이제 어플로만 가능합니다.
모니모 어플을 설치 후 하단의 '마이'를 들어가 '생명' 탭 선택 후 하단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니모는 무료입니다.

신토정비결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

www.shinhanlife.co.kr

신한생명의 신토정비결입니다.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하였습니다.
아직 2022 신토정비결이나 곧 나올 2023 토정비결을 기다리며 현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점신

‎2023 점신 - 운세, 사주의 완전판

‎운세, 더 완벽해진 운세 점신! 왜 1,000만명이 다운로드를 받았는지 지금 점신에서 확인해보세요. ▶ 오늘 하루는 어떨지, 맞춤형 운세보고서를 제공하는 점신 점신을 켜자마자 오늘의 운세, 시

apps.apple.com

2023 점신: 계묘년 신년운세, 오늘의 운세, 사주 - Google Play 앱

점신의 모든 운세는 100% ‘무료’ 입니다. 2023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play.google.com

점신 어플입니다. 앱스토어와 구글스토어의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아직 깔려있지 않은 분들은 설치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현재 2023년 신년운세, 토정비결은 기본으로 나와있으며 오늘의 운세, 금전운, 연애운들을 개별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신년운세, 토정비결, 각종 운세는 무료이나 개별 상담, 부적 구매 등은 유료입니다.

참고로 저는 점신을 보고 실제 사주를 보러간 적이 있었는데 정말 점신 보고 이야기 하시는 줄 알았습니다.
그정도로 정확도가 높고 실제 사주봐주시는 분과 차이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