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GPT(챗GPT) 회원가입 및 요금제 알아보자 - 일상은비
세상의 모든 정보 / / 2023. 5. 6. 01:53

Chat GPT(챗GPT) 회원가입 및 요금제 알아보자

반응형

chat gpt 가입사이트로 연결하기

목차
1. chat GPT(챗gpt)란 무엇인가?

2. chat GPT 가입 방법


3. chat GPT 요금제

chat GPT 회원가입

Chat GPT란 무엇인가?

챗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GPT-3기술을 활용한 AI 챗봇 서비스입니다. 

GPT-3기술은 대량의 데이터를 학습하여 자연스러운 문장을 생성하는 기술입니다. 챗GPT는 이 기술을 이용하여 한국어 채팅 상대로도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합니다. 

 

챗GPT는 간단한 질문 및 대답을 비롯하여 상담, 토론, 추천, 지식 검색 등 다양한 기술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챗GPT는 사용자의 대화 내용을 분석하여 다음 단계의 대화 주제와 추천된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챗GPT는 기업의 고객 상담, 쇼핑몰 채팅 상담,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Chat GPT 가입 방법

그렇다면 챗GPT의 이용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챗GPT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하십니다. 

 

하단의 구글로 계속하기 또는 마이크로소프르 계정으로 계속하기 중 원하시는 가입 방법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양식을 잘 작성하시고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인증 메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에서 초록색 박스를 클릭하여 인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확인까지 마치면 이제 로그인하고 챗GPT 서비스를 이용하실 준비가 되었습니다.

만일 가입 중 어려운 점이 생긴다면 챗GPT 고객센터나 테크니컬 서포트에 문의하면 빠른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Chat GPT 요금제

현재 ChatGPT는 오픈 소스 기반의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중에 있고요. 

 

하지만 OpenAI에서는 GPT-3와 같은 고급 인공지능 모델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에서는 별도의 요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OpenAI에서 제공하는 ChatGPT에서는 다양한 요금제가 제공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요금제는 Developer 요금제로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OpenAi API를 이용한 인공지능 모델을 개발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월 100달러로 시작되며, 이후에는 API 호출 회수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다음으로 Production 요금제는 실제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모델을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 요금제는 월 400달러부터 시작되며, 인스턴스당 시간당 요금과 API 호출 횟수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마지막으로 Custom 요금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요금제로 상업적인 용도로 인공지능 모델을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조직에 적합합니다. 이 요금제는 개발 및 운영비, 지원 및 유지보수비 등 다양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문적 도움이 필요하다면 고객지원팀과 상담하는 것을 더욱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