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9 스펙, 가격, 보조금, 사전예약 신청방법 - 일상은비
세상의 모든 정보 / / 2023. 5. 16. 15:36

EV9 스펙, 가격, 보조금, 사전예약 신청방법

반응형

ev9 사전예약하기
무공해차 구매보조금 확인
ev9 시승신청하기

여러분은 전기차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테슬라나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같은 모델명을 떠올리실 겁니다.

하지만 올해 새로운 전기차 출시 소식이 들려옵니다.

바로 기아자동차의 EV9인데요. 

 

기존 기아가 가지고 있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성능면에서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지어 현재 풀옵션 1억원임에도 불구하고 사전계약이 1만대가 넘었다는 사실! 대체 어느 정도로 좋길래 그럴까요?

한번 함께 샅샅히 살펴보겠습니다. 

 

EV9 스펙 

EV9는 여유롭고 다채로운 실내 공간의 구성과 대형 SUV EV의 웅장함이 돋보이는 볼드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실내 곳곳에 적용되어 있는 라이트는 여러 색으로 다채롭게 점등되기에 드라이브의 품격을 높여줍니다. 

지속가능한 10가지 필수 소재를 적용하였기에 친환경적인 노력이 돋보이는 EV9입니다. 

 

Ev9 오로라 블랙 펄Ev9 아이보리 매트 실버Ev9 스노우 화이트 펄Ev9 오션 블루

국내 최초로 3열 대형 전동화 SUV 모델로 3열까지 공간이 넓게 펼쳐집니다.

 

심지어 180도 회전이 가능해 마주볼 수 있는 시트 구성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원터치로 릴렉션 시트와 마사지 기능이 탑재 되어 있기에 탑승객의 피로와 휴식까지 생각하는 자동차 EV9.

자동차를 눈으로 고민하기보다 직접 시승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시승신청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ev9 시승신청

EV9 가격

옵션별로 가격이 상이하기에 가격표를 함께 올려드립니다. 

원하시는 옵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v9 가격.pdf
5.53MB

EV9 지원금

그런데 풀옵션이 1억이라니. 놀라운 가격이지만 우리에게는 무공해차 구매 보조금 지원이 있습니다!

관계 법령에 따라 자동차와 관련된 인증이 완료된 전기 자동차, 전기차의 평가항목 및 기준에 적합한 차량에 한해서는 국고 보조금이 지원이 됩니다. 차종에 따라 국고 보조금 지원금액이 상이하며 260만원 ~ 680만원까지 지원이 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EV9의 지원금은 어떻게 되며 지원금 신청은 어디서 하면 되는걸까요?

아래 배너를 통해 지원금을 알아보고 신청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꼭 EV9이 아니더라도 전기차라면 꼭 확인해보셔야 하겠지요?

 

무공해차 구매보조금 지원

EV9 사전예약

구매보조금까지 확인하셨다면 사전예약을 신청하러 가봅니다. 

아래 배너로 들어가면 구매 상담 신청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상담 신청을 하게 되면 전담 상담원을 통해 차량 구매에 관한 정보를 더욱 정확하게 신속하게 알 수 있습니다. 

 

ev9사전예약하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